롯데백화점 광주점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모집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2019년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모집을 선착순으로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여름학기에서는 아날로그의 감성을 느껴볼 수 있는 ‘뉴트로 강좌’를 비롯해 서핑, 나이트런 등 ‘여름 테마 강좌’ 시니어 모델 아카데미를 포함한 ‘시니어 강좌’ 등 최신 트렌드 강좌 300개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학기에서는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이후 저녁 시간 수강 회원이 증가하는 추세를 강좌에 반영했다.

롯데백화점 광주점에 따르면 2019년 봄학기 문화센터는 오후 6시 이후 수강 회원이 전년 학기 대비 20% 증가할 정도로 인기가 매우 높았다. 이를 반영해 인기 강좌인 필라테스 강좌는 수강생을 확대하고 직장인 댄스강좌, 직장인 어학 강좌, 프랑스 자수강좌 등을 이번 학기에 신규 개설했다.

여름학기 정규강좌는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3개월간 진행되며 접수방법은 롯데백화점 광주점 11층 문화센터를 방문 하거나 인터넷, 모바일로 지난달 24일부터 접수 중이다.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sdhs6751@hanmail.net<ⓒ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국팀 호남취재본부 김춘수 기자 ks76664@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