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의 도시 목포, 미스코리아와 함께 알린다

전통 시장에서 ‘맛의 도시 목포’ 홍보 거리 캠페인 전개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박광일 기자] 목포시는 미스코리아 전남·제주 지역 예선 참가자들이 1일 목포 전통시장 일원에서 ‘맛의 도시 목포’ 와 ‘목포 사랑 운동’ 홍보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미스코리아 지역 예선 참가자 21명과 김종식 목포시장을 비롯한 목포시청 직원, 동부시장 상인회, 종합수산시장 상인회가 함께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관광객들이 자주 찾는 대표적 전통시장인 동부시장과 종합수산시장에서 ‘맛의 도시 목포’ 조성을 위해 꼭 필요한 ‘친절한 미소로 손님 맞이하기’, ‘상가 주변 청결 유지’ 등 목포 사랑 운동 동참을 홍보했다.

상인들은 ’전국을 대표하는 맛의 도시 시민으로서, 전통시장이 목포의 대표 먹거리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이번 ‘맛의 도시 목포’ 거리 캠페인 활동은 전남·제주 예선전과 최종 본선에서 대회 참가자들의 지역 활동 내용으로 상영돼 ‘맛의 도시 목포’를 전국에 알리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호남취재본부 박광일 기자<ⓒ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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