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최대한 빠른 정상화 위해 노력 중' 네이버 블로그 접속 오류

네이버 블로그 접속시 뜨는 안내 화면/사진=네이버 블로그

[아시아경제 김가연 인턴기자] 네이버 블로그가 접속 장애를 일으켜 이용자들의 불만이 쏟아지고 있다.

26일 오후 1시40분께 네이버 블로그 이용자들은 "네이버 서버가 이상하다"며 트위터 등 SNS를 통해 불편을 호소했다. 접속 장애는 2시 30분께까지도 이어진 것으로 확인됐다.

네이버 측은 블로그 접속시 팝업창으로 나타나는 공지사항을 통해 "오후 1시 40분부터 블로그 서비스에서 접속불가 현상이 발생해 긴급히 원인 파악 및 대응 중이며, 최대한 빠른 정상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다"고 밝혔다.

네이버 블로그는 서버 장애 복구 완료시 알림을 받을 수 있도록 연락처를 입력하는 서비스도 운영한다.

앞서 네이버 블로그는 지난 2일에도 한차례 접속 장애를 일으켰다. 당시 오후 10시20분께부터 다음날 0시30분께까지 접속이 되지 않아 이용자들의 비판을 받은 바 있다.

<center><div class="slide_frame"><input type="hidden" id="slideIframeId" value="2018050814002209624A">
</center>김가연 인턴기자 katekim22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팀 김가연 인턴기자 katekim22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