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 UCC·그래픽 홍보콘첸츠 공모전

[아시아경제 나주석 기자] 신용보증기금은 2019년도 신용보증기금 홍보콘텐츠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다음달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국민의 직접 참여를 통해 창의적인 홍보콘텐츠를 만들고 친근한 신보 이미지를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 부문은 ▲UCC 동영상(1분 내외 분량) ▲그래픽 디자인(포스터, 인쇄광고)이다. 공모 주제는 ▲기업의 도전과 성장에 힘이 되는 동반자 ▲사회적 가치 실현을 선도하는 신용보증기금이다.

공모는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보는 대상(1명), 최우수상(1명), 우수상(2명), 장려상(5명) 등 총 18명의 수상자를 6월 초 발표한다.

선정된 UCC와 디자인은 홈페이지, SNS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신보 홍보에 활용될 예정이다.

신보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신보가 일반 국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친근한 공공기관으로 한걸음 더 다가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나주석 기자 gonggam@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나주석 기자 gongg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