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단 하루 ‘배스킨라빈스’ 사이즈업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G마켓이 31일 하루 동안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사이즈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6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을 담을 수 있는 ‘배스킨라빈스 하프갤론’을 그 보다 작은 ‘패밀리’ 사이즈의 가격으로 판매한다. ‘하프갤론’의 기존 판매가는 2만3500원으로, 17% 저렴한 패밀리 사이즈 가격인 1만9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한정 수량 제품이며, 선착순 1만개가 마련되어 있다.

행사를 통해 구매한 ‘하프갤론’ e쿠폰은 유효기간 3개월 동안 언제든지 교환할 수 있다. 단, 일부 매장의 경우 행사 참여가 불가할 수 있어 방문 전 문의하는 것이 좋다.

한편, G마켓은 매달 마지막주 28일부터 ‘배스킨라빈스 31week&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4~5개의 배스킨라빈스 스테디셀러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31% 할인 판매한다. 예컨대 ‘싱글킹 아이스크림’ 은 31% 할인가 2400원에, ‘카페브리즈 아메리카노’는 31% 할인가 172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할인 상품은 매주 다르게 선보일 예정이다.

임정환 G마켓 마케팅실 실장은 “날씨가 비교적 따뜻해지면서 아이스크림 등 시원한 간식류를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이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상품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