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디즈니 캐릭터 총집합 '마이 판타지아 키트' 증정행사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올리브영은 디즈니 캐릭터가 그려진 바디미스트 미니어처와 거울로 구성된 '마이 판타지아 키트' 선착순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마이 판타지아 키트는 밀레니얼 세대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제품들로 채워졌다. 백설공주, 신데렐라 등 디즈니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한 '바디판타지X디즈니 바디스프레이' 미니어처 2종과, 디즈니 공주 이미지가 그려진 손거울로 구성됐다. 바디판타지 제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증정한다.

디퓨저, 핸드크림, 샤워젤, 섬유향수 등 향기 아이템 구매 시 일부 상품에 한해 CJ ONE 포인트를 3배 적립하는 행사도 이달 20일까지 진행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최근 미니언즈, 미피 등 친숙한 캐릭터가 들어간 화장품들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이번 '마이 판타지아 키트' 증정 행사도 기획하게 됐다"며 "다양한 캐릭터 화장품과 함께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봄맞이 향기 아이템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