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젠 스타일' 프레임 신제품 '사비나' 출시

'사비나' 이미지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시몬스는 침대 프레임 신제품 '사비나'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젠(Zen)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디자인이 특징이라고 시몬스는 설명했다. 젠 스타일은 정갈하고 심플한 동양식 인테리어 양식을 일컫는다.

사비나는 천연 라탄과 오크 원목 소재를 혼합적용했다. 시몬스는 "따뜻한 느낌의 원목과 라탄이 어우러져 아늑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좌우 비대칭 디자인의 헤드보드가 스타일리시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한다"고 말했다.

시몬스는 사비나에 어울리는 룸세트 신제품 '사비나 와이드 수납장'과 '사비나 협탁'도 출시했다. '핸들리스 디자인'을 적용해 오크 원목과 라탄의 소재감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는 설명이다.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는 부드러운 베이지 톤의 '내추럴오크'와 레드와 브라운이 섞인 듯한 차분한 색감의 '버건디오크' 2가지 색상으로 나왔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결혼 시즌을 맞아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350만원 이상 구입시 40만원 상당의 시몬스의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시몬스는 또한 이달 말까지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국내 최초로 유일하게 생산ㆍ판매하는 난연(불에 잘 안타는) 매트리스 구매 시 판매가의 10% 할인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