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치즈볼'·'콜팝' 열풍에 사이드 메뉴 확대…신제품 4종 출시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bhc치킨이 2019년 상반기 메인 메뉴 못지않은 강력한 존재감을 뽐낼 사이드 메뉴 4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bhc치킨은 지난해 ‘치즈볼’, ‘콜팝’ 등의 사이드 메뉴가 연일 화제가 되면서 전체 매출을 견인할 정도로 폭발적인 성장을 이뤘다. 이에 사이드 메뉴 확대를 통한 점주 매출 증진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이번에 선보인 사이드 메뉴는 출시 이래 bhc치킨의 판매 순위 1위를 지키고 있는 ‘뿌링클’ 시즈닝을 접목했다. 기존 인기 메뉴였던 치즈볼과 양념감자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뿌링클 시즈닝을 입혀내 ‘뿌링 치즈볼’과 ‘뿌링 감자’로 각각 탄생했다.

뿌링 감자는 바삭하게 튀겨낸 양념 감자에 뿌링클 시즈닝으로 새콤달콤함을 입혀냈고, 뿌링 치즈볼은 모차렐라 치즈의 고소한 맛에 뿌링클 시즈닝을 입혀 맛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휴게소에서 줄 서 먹는 간식으로 급상승한 ‘소떡소떡’과 bhc만의 특제 소스의 컬래버레이션 한 사이드 메뉴도 눈에 띈다. 기존의 소떡소떡(소세지+떡)에 맵스터 소스를 발라 매콤한 ‘빨간 소떡’과 함께 달콤한 강정 소스를 바른 후 뿌링클 시즈닝으로 마무리 한 ‘뿌링 소떡’ 등 2종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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