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CGV 팝콘 무료 업그레이드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내달 1일부터 옥션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CGV 팝콘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옥션 모바일 앱을 통해 간단한 인증을 거쳐 현장(일부지점 제한)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으며, ID당 1일 1회 사용 가능하다.

이밖에 매주 금요일 1만명의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스마일클럽 회원 2000명에게 CGV 영화 예매권을 6000원에 선착순 판매하며, 일반 회원은 8000명에 한해 선착순으로 8000원에 영화 예매권을 구매할 수 있다. 설 연휴기간 동안에도 1만5000명을 대상으로 CGV 영화 예매권을 할인해 선보인다.

서은희 옥션 마케팅실 실장은 "취향존중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객들이 영화뿐만 아니라 팝콘 맛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소소한 즐거움을 느끼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CGV 팝콘 프로모션을 비롯해 옥션의 스마일클럽을 통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영화를 관람하고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