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SUV 엑스트레일 홍보대사에 사이먼 도미닉 선정

[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 한국닛산은 다음달 공식 출시를 앞둔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더 뉴 닛산 엑스트레일'의 홍보대사로 힙합 뮤지션 사이먼 도미닉을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지난 8일 사이먼 도미닉은 성수동에서 열린 엑스트레일 프리 론칭 이벤트 '닛산 익사이팅(X-citing) 힙합 콘서트'에서 홍보대사로서 첫 활동을 시작했다. 그는 오는 1월 엑스트레일의 공식 론칭 이후 엑스트레일의 차주가 될 예정이며 관련 홍보 영상 촬영도 예정돼있다.사이먼 도미닉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엑스트레일만의 익사이팅한 매력을 잘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허성중 한국닛산 대표는 "팬들에게 강력한 퍼포먼스와 음악을 선보이며 한국의 힙합 문화를 선도한 사이먼 도미닉은 다이내믹한 주행감을 선사하며 베스트셀링 SUV의 역사를 만들어온 엑스트레일과 결이 비슷하다"고 말했다.엑스트레일은 누적 판매량 600만 대를 기록한 닛산의 대표 모델로 지난해에만 81만대 이상이 팔린 글로벌 베스트셀링 SUV다. 한국닛산은 이달 31일까지 더 뉴 닛산 엑스트레일 사전 계약 접수를 실시하고, 사이먼 도미닉을 홍보대사로 선정함과 동시에 국내 시장에서 더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홍보대사 사이먼 도미닉이 더 뉴 닛산 엑스트레일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국닛산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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