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시그니처, 美 프리미엄 백화점 ‘블루밍데일스’에 입점

LG전자 초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 LG전자는 초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가 미국 프리미엄 백화점 ‘블루밍데일스’ 뉴욕 본점에 매장을 연다고 15일 밝혔다. 블루밍데일스가 생활가전을 공식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LG전자는 오는 19일 뉴욕 블루밍데일스 본점 8층에 LG 시그니처 매장을 연다. 백화점 홈페이지에서도 LG 시그니처 판매를 시작한다.미국에 출시된 LG 시그니처 제품은 올레드 TV, 세탁기, 얼음정수기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오븐, 식기세척기 등 6종이다.LG전자 관계자는 "블루밍데일스 백화점이 TV, 세탁기, 냉장고 등 생활가전을 공식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 시그니처의 입점은 의미가 더욱 크다"고 설명했다. LG전자는 지난해 10월 한 달 간 이곳에서 LG 시그니처를 소개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 바 있다.LG전자는 초프리미엄 브랜드인 LG 시그니처가 기존 LG 생활가전과 시너지를 내며 전체 브랜드의 가치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미 LG 생활가전은 미국 시장에서 우수한 성능과 효율로 인정받고 있다. 미국 시장조사업체 JD파워가 발표하는 세탁·주방가전 분야 소비자만족도 평가에서 2년 연속으로 최다 수상했다.조주완 LG전자 북미지역대표 부사장은 “프리미엄 유통 채널과 협력을 확대하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초프리미엄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초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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