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부모의마음' 바이럴 영상 댓글 이벤트

[아시아경제 박지환 기자] ABL생명은 오는 28일까지 자사 페이스북에서 '#부모의마음' 바이럴 영상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영상은 ABL생명이 올초부터 진행한 '가족사랑 캠페인'의 일환이다. 사춘기가 지난 대학생 자녀와 부모 간에 흔히 일어날 수 있는 갈등 상황을 5분 분량의 짧은 영상에 담았다.이 영상은 가족간의 갈등 상황의 결과를 시청자의 선택으로 남겨뒀다는 점이다. 시청자가 영상 결과로 제시된 A와 B중 하나를 선택해 이유와 함께 댓글을 남기면 더 많은 선택을 받은 결론이 영상 결과로 채택돼 29일 최종 영상으로 공개된다.ABL생명은 댓글을 작성한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마트 상품권,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2일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박지환 기자 pjhyj@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박지환 기자 pjhyj@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