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아이클레보, 복합쇼핑몰서 체험 프로모션

[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이 자사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의 체험 마케팅 강화를 위한 대대적인 제품 시연 및 체험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말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이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직접 확인하고 실제로 작동시켜볼 수 있는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기획, 특별히 구성된 별도의 테스트 공간에서 아이클레보 전 모델의 성능을 구현하고 시연한다. 가족 단위의 고객과 전자제품에 관심이 많은 유저들이 찾는 복합 쇼핑몰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 등에서 총 4회에 걸쳐 연말까지 진행된다. 유진로봇 마케팅팀 관계자는 "체험 후 구입을 선호하는 가전 소비 트렌드에 따라 지난 하반기부터 일렉트로마트 수도권 주요 지점에 입점하는 등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유진로봇의 아이클레보는 29년 로봇전문 기술력을 바탕으로 정교한 주행 및 꼼꼼한 청소력이 강점인 가정용 청소로봇이다. 6년 연속 산업통상자원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 전세계 3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