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컨콜]'갤S8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2분기 실적 이끌 것'

[아시아경제 김동표 기자]SK텔레콤은 2017년 1분기 실적발표에서 "2분기에는 갤럭시S8 관련한 다양한 차별적 마케팅을 통해 매출 확대 기반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당사는 상품서비스 중심의 경쟁패러다임으로 전환한다는 기본원칙 하에서, 올해는 지속적인 핸드셋 가입자 확보를 통해 매출을 공고히 하는 전략기조를 갖고 있다"고 밝혔다.다만 "플래그십 최대한 확보하기 위한 통신사간 경쟁강도가 일시적 증가할 가능성 배제할 수 없다. SK텔레콤은 상품 서비스 차별화를 통한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하고, 마케팅비용은 전년도 수준에서 벗어나지 않는 수준에서 관리할 것"이라고 말했다.김동표 기자 letmein@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김동표 기자 letme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