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문국 ING생명 사장, 청년 CEO 고객과 대화

[아시아경제 강구귀 기자] ING생명은 정문국 대표이사 사장이 서울 중구 더 플라자호텔에서 ‘청년 CEO 고객들과의 만남’을 가졌다고 23일 밝혔다.이 자리는 ING생명 고객 서비스 제도인 ‘고객스마일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정 사장은 청년 CEO 고객 5명을 한자리에서 만나 ING생명이 제공하는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피드백을 직접 듣고, 더불어 CEO로서 서로의 고민과 공감대를 나눴다.그는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는 의미에서 매 분기 고객을 직접 방문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이관고객, 5월에는 가족고객을 방문해 다양한 고객층의 의견을 들었다.정 사장은 “고객스마일 프로그램과 영업활동관리 모델 아이탐(i-TOM) 등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제대로 된 고객관리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이를 실천하는 차별화된 고객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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