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제티 초콕 ‘바나나 맛’ 출시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동서식품은 어린이용 유음료 브랜드인 ‘제티 초콕’의 바나나 맛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제티 초콕 ‘바나나 맛’은 제티가 만들어내는 특유의 진하고 풍부한 바나나 맛이 일품으로, 고소한 맛과 달콤한 향을 좋아하는 어린이들의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제품이다. 초코 맛, 딸기 맛, 쿠키앤초코 맛에 이어 이번에 바나나 맛까지 새롭게 추가 되면서, 제티 초콕은 다양하고 개성 있는 어린이들의 취향을 모두 충족할 수 있게 됐다. 맛뿐만 아니라 제티 초콕을 ‘즐기는 재미’도 쏠쏠하다. 어린이들은 우유에 바나나 맛 알갱이가 든 빨대를 ‘콕!’ 꽂아 마시면서 흰 우유가 바나나 맛으로 변하는 모습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빨대는 구부러지는 형태로 만들어져 음용하기에도 편리하다. 이성흠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제티 초콕은 2014년 출시 후 초코, 딸기, 쿠키앤초코 3가지 맛으로 어린이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켜 왔다”라며 “이번에 출시된 바나나 맛의 깊은 풍미를 아이 뿐만 아니라 가족 모두가 함께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제티 초콕 바나나 맛은 할인점 기준 10스틱에 36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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