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앤업카페' 박서준의 심쿵에디션 출시

박서준 사진 제품 전면에 내세워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일동후디스가 배우 박서준의 모습이 담긴 ‘앤업카페300’ 심쿵에디션 3종과 신규제품 2종(돌체라떼, 초코라떼)도 추가로 출시했다.앤업카페 심쿵에디션은 지난해 겨울 뜨거운 인기를 얻었던 크리스마스 에디션에 이은 2번째 버전이다. 올 초 모델로 선정된 배우 박서준의 세련된 이미지를 제품 전면에 내세웠으며 라떼텀블러, 모카텀블러, 마끼아또텀블러 등 3종을 대상으로 운영된다.지난해 6월 출시된 앤업카페300은 기존 200~250㎖ 의 컵커피 제품보다 크기를 키워 300㎖ 대용량 컵커피로 풍성한 만족감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이다.또한 풍부한 아로마와 부드러운 바디감으로 가장 세련된 커피로 평가받고 있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원두 등 프리미엄 원두만을 사용해 뛰어난 맛은 물론, 슬림하고 세련된 텀블러 형태의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스타일과 기분도 높이는 3-업(UP) 컨셉의 컵커피다.첫 출시 이후 홍보 및 광고활동이 전무했음에도 불구하고 입소문을 통해 1일 3만~5만개 판매 실적을 올렸으며 올해 초 배우 박서준을 모델로 발탁한 이후 ‘앤업카페’의 인기는 더욱 높아지고 있는 중이다.이와 함께 일동후디스는 앤업카페300 신제품 2종도 추가 출시한다. 에스프레소 돌체라떼텀블러는 에스프레소샷과 신선한 우유, 달콤한 연유를 블렌딩해 깊고 부드러운 커피의 맛을 느낄 수 있고, 초코라떼텀블러는 풍부한 생초콜릿과 신선한 저지방 우유가 가득 담긴 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초코라떼다. 특히 초코라떼텀블러는 1852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시작돼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세계 3대 명품 초콜렛으로 손꼽히는 기라델리 초콜렛을 함유하고 있어 더욱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지난해 겨울,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앤업카페 크리스마스에디션에 이어 박서준 심쿵에디션으로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양과 스타일리쉬한 커피로 인지도를 더욱 높이고자 한다”며 “여기에 돌체라떼, 초코라떼 등 2종의 신제품도 추가해 다양한 맛의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일동후디스 앤업카페300은 편의점, 대형마트, SSM, 백화점 등과 온라인 쇼핑몰 후디스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3월 중순부터 판매할 예정이다. 가격은 2300원.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