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 '착한 소비' 캠페인

던롭스포츠가 '착한 소비' 캠페인 협약을 맺었다.

던롭스포츠코리아가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사회공헌 재협약을 맺었다. '착한 소비(GOOD BUY)' 캠페인을 통해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착한 상품'으로 지정해 판매 수익금 일부를 국내외 아동 복지사업에 사용하게 된다. 내년 역시 던롭에서 판매하는 골프공 전 제품(젝시오, 스릭슨, DDH)이 캠페인 참여 대상 제품에 포함된다. 전국 200여 군데 특약점의 정보는 홈페이지(www.dunlop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02)3462-3957<ⓒ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골프팀 손은정 기자 ejs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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