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 품질경영 대통령 표창 수상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신용보증기금이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고객만족상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신보는 중소기업 종합지원기관으로서 고객의 소리를 듣고 제도 개선과 신상품 개발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는 점이 높이 평가됐다. 특히 기업의 성장성과 미래가치를 반영한 ‘미래지향적 심사시스템’을 구축했으며 기업이 최저금리를 제시하는 대출은행을 선택하는 ‘온라인대출장터’, 매출채권보험과 대출을 결합한 ‘일석e조보험’ 등 고객친화적 상품을 도입했다. 안택수 신보 이사장은 “고객만족경영 활동을 통해 ‘기업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최일권 기자 igchoi@<ⓒ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최일권 기자 igchoi@ⓒ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