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마키아또, 맛의 비밀을 풀어라'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스타벅스 커피 컴퍼니와 동서식품은 새로운 프리미엄 캔커피 제품인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 마키아또'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내달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www.mystarbucksmoment.com) 상의 퀴즈를 풀거나 서울 시내 주요 거리를 운행하는 스타벅스 미니카를 찍어 올리면 된다. 편의점이나 슈퍼마켓에서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 마키아또'를 구입한 후 사진을 찍어 올려도 가능하다. 총 500명에게 스타벅스 더블샷® 세 캔으로 구성된 특별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스타벅스 RTD커피 음료의 한국 파트너인 동서식품 마케팅 최건민 팀장은 "마키아또라고 하면 흔히 달고 텁텁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많은데, 원래 마키아또는 에스프레소에 우유 거품을 살짝 얹은 음료"라며 "소비자들에게 이러한 사실을 재미있는 방법으로 알려주고 신제품 출시 소식을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이광호 기자 kwang@<ⓒ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