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거래소, 'KRX 고객상담센터' 개설

[아시아경제 이민아 기자]한국거래소가 고객만족경영의 일환으로 거래소 업무전반에 대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 "KRX 고객상담센터"를 개설한다고 25일 밝혔다. KRX 고객상담센터는 상장, 공시, 파생상품, 매매제도, 불공정거래 신고, IT서비스 불편사항 신고 등의 업무에 대한 상담서비스를 25일부터 제공한다. 고객상담센터는 전문상담사를 통한 전화상담서비스와 본관 1층에서 내방고객을 위한 대면상담서비스도 제공한다. 거래소 관계자는 "기존 KRX는 ARS 서비스 안내의 여러 단계를 거쳐 상담원과 연결되는 불편함이 있었으나 앞으로는 고객의 불편 및 문의사항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민아 기자 male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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