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명품핸드백 편집매장 3배로 늘려

명품 핸드백, 매출 효자 상품으로 떠올라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신세계백화점은 지난 2008년 본점 명품관에 문을 연 핸드백 편집매장 '핸드백컬렉션'을 3배 가량 확장한다고 24일 밝혔다.최근 매출 효자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명품 핸드백 시장의 성장세를 이어가겠다는 전략이다.이를 위해 기존 72㎡(22평)에서 241㎡(70평) 규모로 확장하고 셀린느, 입생로랑, 로에베, 아크리스 등 새로운 브랜드 제품도 추가로 입점했다.총 27개 브랜드 핸드백을 선보이며, 상품 컨셉트에 따라 클래식, 컨템포러리, 트렌드 등으로 상품구성도 세분화했다.클래식존은 따뜻한 브라운 컬러의 집기를 사용해 품격있는 느낌을 주고, 컨템포러리존은 앤틱풍 거울을 활용해 패션성을 가미하는 등 다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김은겸 해외명품 바이어는 "의류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자신을 드러낼 수 있어 명품 백 시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한편 신세계 핸드백컬렉션은 오픈 이후 연도별 매출이 70% 이상 신장하고 있으며, 마크제이콥스 상아 낸시곤잘레스 등의 핸드백을 판매하고 있다.오현길 기자 ohk0414@<ⓒ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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