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매일유업과 전략적 제휴
옥션(www.auction.co.kr)은 13일 매일유업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고객보상프로젝트 ‘매일리지’를 단독으로 실시한다. 분유, 기저귀를 중심으로 유아용품 업계에서 상품마일리지 제도를 시행하고 있지만 온라인몰과 진행하는 사례는 이번이 최초다. 매일유업과 마일리지의 합성어인 ‘매일리지’는 옥션에서 지정된 매일유업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포인트인 매일리지를 발급하고 누적된 매일리지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제도다.매일리지는 분유 등 유아식 제품을 대상으로 옥션의 매일유업 상설관 내 후레쉬마크가 부착된 상품이나 매일유업 유아두유·음료 카테고리 내 공식판매점 로고가 부착된 상품 등 온라인 공식판매점 지정상품에 한해 발급된다. 옥션은 매일리지 지정상품 구입 시 누적 구매결정금액 1만원당 1매일리지를 발급하며 처음으로 매일분유를 구매할 경우 1만원 기준 2매일리지를 발급한다. 최대 50매일리지까지 적립할 수 있으며 매일리지 전용페이지의 ‘매일리지 지갑’ 코너를 통해 본인의 누적현황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옥션 매일리지 전용페이지에서는 ‘매일리지 뻥튀기’, ‘매일리지 쿠폰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경품응모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일리지별로 분유나 주스 등 매일유업 제품과 유아용 장난감, 유아용품, 가전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팀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