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종금證, 동양CMA 공부와樂 멤버쉽 이벤트
동양종합금융증권이 교육전문기업 대교와 함께 초등생 및 중학생 자녀를 둔 종합자산관리계좌(CMA) 가입고객에게 온라인 교육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동양CMA 공부와樂 멤버쉽'서비스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초등학교 3학년 학생부터 예비고등학교 학생들이 이용할 수 있는 동영상 학습강좌 서비스로 내신·시험특강·방학특강 중 1강좌 무료 제공과 함께 추가로 유료강좌 수강시 단과반 20%, 종합반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동양CMA통장 계좌개설후 홈페이지(www.MyAsset.com)에 접속해 '동양CMA 공부와樂 멤버쉽' 화면에서 CMA 고객 인증후 '공부와樂' 회원가입을 통해 이용하면 된다.
박호영 마케팅팀장은 "1강좌 무료 및 할인혜택으로 학부모들의 사교육비 부담을 덜어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목고 입학전형 정보제공 등으로 초중생 자녀를 둔 CMA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라고 말했다.
이벤트는 오는 5월31일까지 서비스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6개월 종합반 수강권, PMP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6월10일 홈페이지에 게시한다.
동양CMA통장은 전국 지점에서 개설할 수 있고 서비스 가입방법 및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1588-2600)로 문의하면 된다.
황상욱 기자 ooc@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증권부 황상욱 기자 ooc@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