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대표 정우영)가 프리미엄 모터사이클 골드윙의 2009년 형 모델을 12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골드윙은 총 3가지 색상이다. 기존 색상에 메탈릭(metallic) 색상이 가미돼 세련미를 더했다.
골드윙은 2006년 업계 최초로 골드윙 전용 에어백이 장착돼 화제가 됐었다. 또 크루즈 컨트롤, 전자식 후진장치, 버튼조절식 리어 서스펜션 등 최첨단 기능들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각종 동절기 편의장치는 물론 최첨단 ABS 및 CBS(Combined Brake System) 브레이크가 탑재돼 기후 및 환경의 변화에서도 정밀한 제동이 가능하다. 뒷좌석 탑승에도 안정감을 더했다.
혼다코리아는 출시를 기념해 2009년형 골드윙 구매고객 전원에게 네비게이션 패키지(60만원 상당)를 무상으로 장착해준다.
판매가격은 3600만원(부가세 포함)이며 자세한 문의 사항은 혼다모터사이클 공식딜러 또는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 및 각 전시장을 방문하면 상담 받을 수 있다.
우경희 기자 khwoo@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우경희 기자 khwo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