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버거킹, ‘디아블로 IV’와 협업 신제품 2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버거킹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아블로 IV’와 협업을 통해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버거킹, ‘디아블로 IV’와 협업 신제품 2종 출시 버거킹과 ‘디아블로 IV’의 협업 신제품. [사진제공=버거킹]
AD

신제품은 ‘헬로 릴리트 와퍼’와 ‘헬로 이나리우스 와퍼’ 2종이다. 불맛 가득한 버거킹의 시그니처 직화 패티에서 착안해 불을 연상시키는 지옥 ‘헬(Hell)’과 안녕이라는 뜻의 ‘헬로(Hello)’의 중의적인 의미를 담았다.


버거킹은 신제품에 디아블로 IV의 중심 서사를 이끌어가는 핵심 캐릭터의 특징을 녹여 재미를 더했다. 헬로 릴리트 와퍼는 순 쇠고기 100% 패티와 바삭한 해쉬브라운의 조합에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가 만나 디아블로 IV의 악마 캐릭터 ‘릴리트’를 악마의 매운맛으로, 헬로 이나리우스 와퍼는 쇠고기 패티와 해쉬브라운 조합에 달콤한 베이컨잼이 더해져 천사 캐릭터 ‘이나리우스’를 천상의 달콤함으로 표현했다.


버거킹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다음 달 16일까지 6주간 서울 선릉역점을 디아블로 IV 컨셉스토어로 운영한다. 컨셉스토어에서는 디아블로 IV의 메인 BGM을 재생함과 동시에 게임을 자연스럽게 녹여낸 다양한 포토존을 설치해 방문객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버거킹은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 한정으로 ‘디아블로 IV’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기간별로 순차 증정한다. 이날부터 이달 18일까지는 ‘섬뜩한 찡그림’ 투구 아이템과 ‘섬뜩한 붕대’ 장갑의 두 가지 아이템 코드를, 19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는 ‘섬뜩한 핀’ 다리와 ‘섬뜩한 발소리’ 장화 두 가지 아이템 코드를 제공한다. 다음 달 3일부터 16일까지 공개될 또 다른 신제품을 통해서 ‘섬뜩한 우리’ 가슴 방어구 아이템 코드를 증정한다. 총 5종의 아이템은 버거킹에서만 제공돼 모두 모으면 한 세트가 되는 구성이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