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 베케이션'서 독일 플래터 및 무제한 주류 세트 메뉴 선보여
추첨 이벤트로 객실 숙박권, 스카이킹덤 이용권 등 제공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서울드래곤시티가 라운지 바 '킹스 베케이션'에서 10월 한달 간 '옥토버 페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킹스 베케이션'은 매년 가을 독일 뮌헨에서 개최하는 세계 3대 축제 '옥토버 페스트'를 서울의 야경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킹스 베케이션'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독일 플래터'와 무제한 주류가 제공되는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옥토버 세트 A'는 ▲독일 플래터 ▲무제한 생맥주(4종)로 구성돼 8만5000원(2인)이며 '옥토버 세트' B는 ▲독일 플래터 ▲무제한 생맥주(4종) ▲무제한 하우스 와인(2종)로 구성돼 10만5000원(2인)이다. 독일 바이에른의 정통 음식으로 구성된 '독일 플래터'는 으깬 감자와 블루베리소스를 곁들인 홈메이드 송아지 소시지, 구운 채소를 곁들인 삼겹살 구이와 돈목살 바비큐로 준비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옥토버 페스트' 프로모션을 기념해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이용 시 테이블당 1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객실 숙박권 ▲'스카이킹덤' 이용권 ▲칵테일 2잔 교환권 제공 등을 제공한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 내 모든 레스토랑은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주관하는 위생 등급 심사에서 '매우 우수' 업소로 선정된 바 있다.
지금 뜨는 뉴스
'옥토버 페스트'는 오는 31일까지 한 달 간 진행하며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한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