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 이용가 '부부의세계' 본방송과 동일한 무삭제판 서비스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왓챠플레이가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의 무삭제 버전과 원작 드라마인 ‘닥터 포스터’를 서비스한다.
왓챠플레이는 10일 부부의 세계 무삭제 버전과, BBC 닥터 포스터 전 시즌을 신규 콘텐츠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부부의세계 5회부터는 매주 금·토 밤 10시50분 본방송이 끝난 직후 왓챠플레이를 통해 에피소드를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부부의 세계는 4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배우 김희애가 주연을 맡았고 불륜을 소재로 다룬 드라마다. 지난 4일 4회 시청률은 전국 14.0%, 수도권 15.8%를 기록했다. 드라마로는 드물게 19세 이상 이용가로 편성됐는데, 왓챠플레이에서 공개되는 부부의 세계는 재방송되는 15세 버전과 다르게 본방송 시간에 방영된 ‘무삭제판’이다.
부부의 세계 원작인 영국 드라마 닥터 포스터 시즌 1~2도 왓챠플레이에서 감상할 수 있다. 2015년, 2017년 방영된 닥터 포스터는 평균 시청자 수가 1000만명이 넘었고 현지에서도 방영 내내 폭발적인 화제였다. 전체적인 플롯은 부부의 세계와 유사하지만 문화적 배경, 배우와 연출진이 다른만큼 두 작품을 비교해서 보는 재미가 크다. 영국 드라마 ‘킬링 이브’ 시리즈를 통해 국내에도 얼굴을 알린 배우 조디 코머가 불륜녀로 등장한다.
지금 뜨는 뉴스
이외에도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대표작 ‘아무도 모른다’, 에드워드 노튼 주연의 ‘일루셔니스트’, 서머셋 몸 원작의 ‘페인티드 베일’ 등 명작 영화 83편과 MBC 인기드라마 ‘봄밤’ 등 TV 시리즈 26편이 추가로 공개된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