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CJ푸드빌 뚜레쥬르가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하는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은 총 70여종으로 위트 있는 응원 메시지로 합격 기운을 가득 담았다. ‘니가 아는 문제만 떡하니’, ‘럭키 오키도키’ 등 응원 메시지를 센스 있는 그래픽으로 디자인하고, 선명한 색감의 패키지를 활용해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을 추구하는 소비 형태)를 높였다. 찹쌀떡, 수제엿 등 전통적인 제품부터 케이크, 초콜릿까지 다양하고 실용적인 구성이 특징이다.
지금 뜨는 뉴스
대표 제품은 네잎클로버 모양의 초콜릿으로 행운 에너지를 가득 불어 넣어 주는 ‘행운 가득 럭키’다. ‘어엿한 합격생’은 초콜릿, 쿠키, 씨리얼바 등을 다양하게 구성해 합격의 기쁨을 만끽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입학대길’은 찹쌀떡, 호박엿 등 한입거리 간식에 위트 있는 응원 문구를 더한 제품이다.
응원하는 자리에 함께 모여 즐기기 좋은 케이크도 선보인다. ‘행운 가득 합격 초코’는 진한 초코 무스와 초코 크런치가 어우러진 사각 형태 케이크로, ‘예감조코, 기분조코, 합격초코’ 등 위트 있는 합격 메시지를 담았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