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호텔, 생산성본부 주관 고객 만족도 호텔 부문 1위 차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롯데호텔, 생산성본부 주관 고객 만족도 호텔 부문 1위 차지 19일 김정환 롯데호텔 대표이사(왼쪽으로부터 네 번째)와 임직원들이 NCSI 1위 수상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나주석 기자]롯데호텔이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2017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호텔 서비스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롯데호텔은 서울시내 특 1급 호텔을 대상으로 최근 6개월 이내 2박 이상 호텔에 투숙한 경험이 있는 20세 이상 59세 이하의 외국인을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 면접조사를 실시한 결과 85점을 얻어 호텔서비스부문 1위의 영예를 차지했다. 롯데호텔은 앞서 2012년, 2013년, 2015년에도 1위로 선정됐었다.


김정환 롯데호텔 대표이사는 "롯데호텔 직원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어야 하는 핵심 역량을 담은 시그니쳐 서비스 과정을 비롯해 체계적으로 진행되는 오픈 교육까지, 지난 1년 동안 6700명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서비스 교육을 강화한 것이 고객분들에게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롯데호텔의 고객 감동 서비스는 전 세계로 뻗어나가, 명실상부한 글로벌 호텔 체인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나주석 기자 gongg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