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래에셋대우, 연금 고객에 모바일 문화상품권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박철응 기자]미래에셋대우는 '미래에 대우받고, 노후에 대우받는' 연금 이벤트 시즌2를 오는 9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미래에셋대우에서 개인연금 또는 퇴직연금(IRP) 계좌를 신규로 개설하고 1000만원 이상 펀드를 가입한 고객에게, 금액에 따라 1만~5만원까지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다만 IRP는 최대 3만원으로 한정한다.

또 이벤트에 참여한 자산운용사의 연금펀드에 가입할 경우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운용사가 비용을 부담한다.


이외에도 개인연금 펀드를 500만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에게는 500만원당 추첨권을 제공해 최대 200만원의 국민관광상품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있다.


박주만 미래에셋대우 WM추진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고객에게 연금의 필요성을 알려드리기 위해 마련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연금저축계좌를 개설함으로써 노후 준비는 물론 다양한 혜택도 함께 받아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금융상품 투자 결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경품에서 발생한 제세공과금은 고객 부담이다.

미래에셋대우, 연금 고객에 모바일 문화상품권 이벤트
AD




박철응 기자 he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