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왕은 사랑한다' 임시완·임윤아, 첫 만남에 멱살잡이…'극과 극 표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왕은 사랑한다' 임시완·임윤아, 첫 만남에 멱살잡이…'극과 극 표정' '왕은 사랑한다' 스틸컷이 공개된 가운데, 임시완과 임윤아의 멱살잡이 첫만남이 눈길을 끈다/ 사진=유스토리나인 제공
AD



'왕은 사랑한다' 배우 임시완과 임윤아의 첫 만남이 포착됐다. 두 사람은 만나자 마자 불붙은 신경전을 펼쳐 눈길을 끈다.

7월 방송될 '왕은 사랑한다' 스틸컷에는 임시완이 자신의 멱살을 잡은 임윤아의 손목을 잡고 있다. 이에 임윤아는 분노의 눈빛으로 그를 노려보는 반면, 임시완은 임윤아를 향해 살짝 미소 짓고 있다.


해당 사진은 극중 왕원과 은산의 두타산 첫 만남 장면을 담은 것으로, 두 사람이 만나자마자 멱살잡이를 하게 된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더불어 은산을 향한 왕원의 부드러운 미소의 의미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왕은 사랑한다' 제작사 측은 "촬영 전부터 심상찮은 '케미'를 뽐낸 임시완과 임윤아는 촬영이 진행될수록 점점 더 깊어지는 '케미'를 발산했다"며 "과연 두 사람이 브라운관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했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는 고려를 배경으로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와 욕망을 그린 멜로 팩션 사극이다.






아시아경제 티잼 최지혜 기자 cjh14011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