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 신한카드가 이달 말까지 앱 카드인 'FAN' 신규 가입 고객과 제휴사 친구 맺기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신한 FAN은 신한금융그룹의 금융서비스와 포인트 등의 혜택을 모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앱이다.
신규 가입 후 앱카드를 5만원 이상 사용하면 3000마이신한포인트를 준다. 신규·기존 회원 관계 없이 FAN 내 '혜택+' 코너에서 제휴사 중 두 곳 이상과 친구 맺기를 하면 제휴사 한 곳 당 500마이신한포인트를 증정한다.
제휴사 5개와 친구 맺기를 하면 2500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최대 5000포인트까지 가능하다. 제휴사는 △GS리테일 POP서비스 △아모레퍼시픽 △X-GOLF △교보문고 △한솔교육 △호텔패스 △아이파킹 △쏘카 △FAN툰 △FAN매거진 △꾸까 △카페인 △리화이트 등 13곳이다.
이달 18일까지 신한카드 앱 TV 서비스인 'pooq'에서 5000코인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카드 FAN 회원이면 누구나 받을 수 있고 코인은 pooq에서 영화, 방송 콘텐트 등을 즐기는 데에 사용할 수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구채은 기자 faktu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구채은 기자 faktum@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