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MBC 수목극 '최고의 사랑'(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홍균 이동윤)의 주역 차승원과 공효진의 커플 사진이 공개됐다.
차승원과 공효진은 지난 14일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된 포스터 촬영에서 국민 절대 호감 1위 톱스타 독고진과 아이돌그룹 '국보소녀' 출신의 비호감 연예인 구애정 캐릭터에 몰입한 모습을 보였다.
차승원은 소품까지 세심하게 챙기며 포스터 촬영을 꼼꼼하게 준비하는 열정을 드러냈고, 상큼한 단발머리와 잘 어울리는 봄빛 블라우스를 입은 공효진은 '알프스 소녀 하이디' 같은 모습으로 등장해 현장에 있던 관계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공효진이 입은 의상은 이번 포스터 촬영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것으로 구애정의 사랑스러움을 더욱 부각시켰다.
두 사람은 한 컷 한 컷 촬영할 때마다 표정과 동작을 다양하게 바꿔가며 드라마 내용만큼이나 유쾌한 촬영을 이어갔다. 자타공인 패셔니스타 차승원과 공효진이 내뿜는 모델 포스에 관계자들은 숨죽여 촬영을 지켜보다가도, 차승원의 돌발 포즈와 '독고진 식 말투'에 웃음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최고의 사랑'은 톱스타와 한물 간 여자 연예인 간의 연예계를 배경으로 한 로맨틱 코미디. '뉴하트''선덕여왕'으로 이어지는 흥행불패 박홍균 PD와 톡톡 튀는 개성으로 트렌디 드라마를 이끄는 '홍자매' 홍정은, 홍미란 작가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고의 사랑'은 '최고 톱스타의 지독한 짝사랑'을 뜻하며, 여주인공 애정이 겪은 사랑 중에서 '최고의 사랑'이라는 의미도 함께 가지고 있다.
한편, 차승원, 공효진, 윤계상, 유인나, 정준하, 이희진, 최화정, 배슬기, 한진희, 박원숙, 임지규 등이 출연하며 '로열패밀리'후속으로 오는 5월 4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tarophin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