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여왕의 귀환'..이효리 'H-Logic' 티저 영상 공개


[아시아경제 조범자 기자]이효리가 돌아왔다.


이효리 소속사인 엠넷미디어는 29일 이효리의 솔로 정규앨범 4집 'H-Logic' 정식 발매에 앞서 엠넷닷컴과 네이버를 통해 스팟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이효리의 정규앨범 발표는 지난 2008년 7월 발매한 3집 '잇츠 효리시' 이후 1년 10개월 만이다.

30초의 티저 영상 속에서 이효리는 '유 고 걸'과 비슷한 느낌의 만화적 배경 위에서 섹시한 몸매와 패셔너블한 의상, 메이크업 등 자신의 장점을 마음껏 부각시키며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켰다.


네티즌들은 "역시 이효리다. 이번 패션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 "노래도 기대된다. 빨리 발표됐으면 좋겠다"며 이효리의 복귀에 열띤 기대감을 나타냈다.

엠넷미디어는 이에 앞서 28일 이효리의 새 앨범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이효리는 짧은 금발머리 스타일에 짙으면서도 세련된 메이크업, 패셔니스타다운 핫한 의상과 액세서리로 팬들의 열광시켰다.


솔로 정규 4집 제목 'H-Logic'은 효리의 이니셜 'H'에 '논리'라는 뜻의 'Logic'을 붙여 '이효리만의 논리로 앨범을 완성시켰다'는 뜻을 담고 있다.


이효리는 29일 오전 10시 4월1일엔 수록곡 1곡과 뮤직비디오를 선보인 뒤, 4월 8일 4집 앨범의 모든 곡을 정식 발표한다. 특히 이효리의 '유 고 걸'을 만든 차은택 감독이 뮤직비디오 메가폰을 잡아 더 큰 화제를 모았다.


이효리 소속사 관계자는 "오랜 기간 가요계 컴백에 심혈을 기울여 온 만큼 웰메이드 음악을 선보일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효리 역시 이달 초 팬 카페에 "이번 앨범은 제가 정말 좋아하고 또 하고 싶었던 음악으로 꽉 채웠다"라는 글을 올리며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조범자 기자 anju1015@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