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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보보스 PDP TV, 국내서 '인기몰이'


LG전자(대표 남용)의 '보보스' PDP TV가 출시 2개월만에 판매량 1만3000대를 넘어서면서 국내 시장에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25일 LG전자에 따르면 지난 1월 출시한 보보스 PDP TV 신제품(모델명: 42/50PQ60D) HD급 42인치와 50인치 두 가지 모델이 하루 평균 200대 이상 꾸준히 판매되고 있다.

특히 50인치 제품의 판매 비중이 55%에 달해 올해 들어 50인치 제품이 국내 PDP TV 시장의 대세가 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LG전자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국내 50인치 PDP TV 시장 공략을 위해 풀 HD급 신제품(모델명:50PS60FD)을 선보였다. 제품 출하가는 240만원이다.

풀 HD급 50인치 보보스 PDP TV는 207만 화소의 영상으로, 기존 HD급(104만 화소) 대비 두 배 선명한 영상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보보스 PDP TV 특유의 더 이상 뺄 것이 없을 만큼 심플한 디자인과 섬세하고 선명한 자연색을 구현하는 ‘컬러 디캔팅’ 기술이 특징이다.

세계 최고 수준의 메가급 명암비와 응답속도(0.001ms), 초당 600개의 프레임을 전달(600Hz)해 영상이 부드럽고 끌림이 없어 스포츠 등 빠른 영상을 오래 시청하더라도 눈이 편안하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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