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저평가! 또 저평가! 투자자들이여 이 종목을 빨리 잡아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23초

성질 급한 투자자라도 상관없다. 어차피 오늘 종목은 길게 끌고 갈 이유 없다. 이번에 기대되는 폭발적 폭등 랠리에 승부를 제대로 한번 멋지게 내고자 하는 투자자들은 자신있게 붙기 바란다. 올해 터진 어떤 급등주보다도 강력한 시세가 기대된다.


최근 삼성의 바이오 진출이니 스마트그리드니 하며 관련주들이 대거 급등을 하고 인피니트헬스케어, 케이씨텍 같은 삼성의 지분인수설 관련주가 폭등을 했다지만 이 종목에서 터질 것으로 기대되는 시세와는 비교도 안 될 것 같다. 표현하기 조차 너무나 떨리는 엄청난 호재가 존재하는 강력한 종목이기 때문이다.

일반인의 상식을 초월하는 제품가격 폭등이 진행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어마어마한 대량 구매가 쏟아지는데 공급이 부족해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다. 국내 최고의 정보력을 자랑하는 필자도 이 정보를 놓칠 뻔했으나 집요한 추적 끝에 이 사실을 극적으로 알아냈다.


이 재료는 기존의 급등주들과 차원이 다르다. 아예 기업의 규모를 순식간에 뒤집어 버릴 대규모 호재라 상한가 몇 방 정도로 나오는 수익은 도저히 만족하기 힘들 것 같다.

재료를 제외한 실적만 놓고 봐도 엄청나다. 폭발적인 매출 증가에 현재 주가는 경쟁사 대비 절반 가격에도 미치지 못하는 PER 4배의 지독한 저평가다.


그저 저평가 종목으로 차트만 예쁘구나 싶은 종목 정도로 넘길 뻔 했다. 정말 이 재료까지 보유했으리라고는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다.


흔히 말하는 스쳐도 상한가라는 대형 호재가 줄이어 있으니 그야말로 급등 안 하면 이상한 종목이다. 세력들은 재료 노출될 때까지 절대 참지 않는다. 미리 엄청나게 대폭등을 시켜 버린다. 그리고 나서 사람들이 왜 급등하는지 우왕좌왕할 때는 이미 엄청나게 올라 있을 것이다.


서운하게 생각해도 할 수 없다. 이 종목 놓치면 올해 증시 포기하는 것이 차라리 나을지도 모르겠다.


[첫째. 강력한 시세 돌입 전망! 역사적 고점 이번에 뚫어 버린다!]


엄청난 재료에 폭등하는 날이 속출할 것으로 보인다. 기록에 남을만한 엄청난 초고성장이 시작되었다. 10년에 한번 볼까 말까 한 대단한 급등주가 아닐까 싶다.


[둘째, 제품 가격 대폭등! 꿈에도 몰랐던 시세 터진다]


급등주의 호재는 생각지도 못했던 분야에서 터진다. 이 종목은 아무도 상상도 못했던 제품 가격 폭등이 시작되고 있다. 여기에 일본 사태까지 터져 가격이 치솟고 있다. 스쳐도 대폭등이라는 실적 폭증 재료의 진수를 보일 것이다.


[셋째. 저평가! 또 저평가! 마음 급한 투자자들이여 이 종목을 잡아라!]


업종 내 다른 종목 대비 현재 주가는 절반도 못 된다. PER 겨우 4배다. 차트를 보면 거의 예술이다. 시세를 터트리겠다고 아예 작정한 상태다. 설령 이 종목을 매수할 자금이 없어도 이 정보는 필히 챙겨 듣기 바란다. 정말 볼만한 급등 쇼가 펼쳐질 것이다.


저평가! 또 저평가! 투자자들이여 이 종목을 빨리 잡아라!
AD


※ [U팍스 SK증권] 어플 출시 이벤트! U팍스 SK증권 어플에서 전문가 추천진단이 무료!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으로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합니다


[Hot Issue 종목 게시판]
풍경정화/젬백스/대정화금/일진머티리얼즈/크린앤사이언스/동원금속/웅진케미칼/HS홀딩스/후성/이지바이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