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협업…라이즈 호텔, 벤앤제리스 써머 패키지

아이스크림, 쿨러백, 리버시블 모자 제공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담아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은 글로벌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앤제리스와 손잡고 다음 달 30일까지 '라이즈×벤앤제리스 써머 패키지'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라이즈 호텔, '라이즈×벤앤제리스 써머 패키지'[사진제공=라이즈 호텔].

벤앤제리스는 1978년 창립한 글로벌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현재 전 세계 45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최상급 재료를 사용하고 유지방 함량이 높아 풍미가 좋으며, 통째로 들어있는 재료들의 씹히는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패키지는 체크인 시 벤앤제리스 미니스쿱 아이스크림 2개, 벤앤제리스 칵테일 바우처 2장, 쿨러백과 리버시블 모자 등 벤앤제리스 굿즈,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등으로 구성된다. 이번 패키지에 포함되는 벤앤제리스 칵테일은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활용한 칵테일로, 호텔 15층 루프탑 바 사이드 노트 클럽에서 직접 레시피를 개발해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굿즈는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이즈 호텔은 부킹닷컴과 함께 8월31일부터 9월2일까지 2박 3일간 '얼티밋 K-팝 익스피리언스 인 서울'을 진행한다. 선착순 1팀에 이그제큐티브 프로듀서 스위트 숙박권과 호텔 내 식음료(F&B) 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33만원 상당의 바우처를 제공하고, 다양한 한국문화 체험 기회도 줄 예정이다.

유통경제부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