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 23SS 브랜드 데이…'신상 10% 할인'

23년 봄여름 시즌 브랜드 데이.[사진제공=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SSF샵과 주요 브랜드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상품을 할인해주는 '23년 봄여름 시즌 브랜드 데이'를 연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데이에선 SSF샵과 전국 매장의 남성복, 여성복, 빈폴, 에잇세컨즈, 글로벌 브랜드 등 주요 브랜드의 23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남성복, 빈폴, 에잇세컨즈, 글로벌 브랜드는 SSF샵에서 이날부터 12일까지 브랜드 데이를 연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남성복과 빈폴멘, 액세서리, 골프가 10일부터 12일까지, 빈폴레이디스가 17일부터 19일까지, 글로벌 브랜드는 12일 하루 동안 진행한다. 여성복은 SSF샵에서 17일부터 20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17일부터 19일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달 20일까지 SSF샵에서 최대 50% 할인 쿠폰과 최대 1백만 코인을 증정하는 ‘매일 100% 당첨 랜덤 혜택’ 이벤트와 브랜드 데이 상품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각 10만 코인을 증정하는 '1000만 코인 리워드' 이벤트도 연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관계자는 "새봄 새 옷 준비가 한창인 고객들을 위해 트렌디한 신상품을 할인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면서 "플래그십 스토어 혜택 제도를 신설하는 등 앞으로도 고객들이 즐겁고 합리적으로 쇼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유통경제부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