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일본 배우 미요시 아야카 글로벌 화보 공개

무신사는 디자이너 브랜드 셀렉트샵 '엠프티'와 한정판 리셀 플랫폼 '솔드아웃'이 일본 배우 미요시 아야카와 함께 한 글로벌 화보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X???????X???????????? ????????????.[사진제공=무신사]

‘이상한 나라의 아야카(Inside you, Inside Ayaka)’라는 콘셉트의 이번 화보에서는 마르케스 알메이다, 디온리, 잔느 프리오 등 실험적인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가죽 소재의 바시티 재킷, 독특한 절개의 퀼팅 스커트 등 낯설지만 신선한 패션 아이템을 미요시 아야카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이번 화보는 솔드아웃과 엠프티가 국내외 고객에게 감각적인 브랜드를 제안하고자 처음으로 글로벌 스타와 협업한 사례다. 특히 엠프티는 입점 브랜드 중 70%가 실험적인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로 성수동 4층 규모의 오프라인 매장과 함께 국내외 고객을 대상으로 한 글로벌 온라인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배우 미요시 아야카는 넷플릭스의 인기 드라마 ‘아리스 인 보더랜드’의 ‘안’ 역할을 맡으며 글로벌 무대에 얼굴을 알렸다. 23 FW 시즌 마르니 런웨이에 오르고 티파니 앰배서더로 발탁되는 등 세계적인 패셔니스타로 활약하고 있다. 글로벌 화보 이상한 나라의 아야카 속 미요시 아야카의 착용 상품은 성수동에 위치한 엠프티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무신사 관계자는 “희소성 있고 실험적인 패션 브랜드를 다루는 양 플랫폼이 모델과 배우 영역을 넘나들며 세계적인 스타로 성장하고 있는 미요시 아야카와 만나 감각적인 화보를 탄생시켰다”면서 “앞으로도 국내외 고객이 독창성 있는 브랜드를 만나는 다양한 기회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유통경제부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