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마일리지' 롯데호텔 싱가포르항공 제휴 이벤트

롯데호텔, 싱가포르항공과 마일리지 제휴
내달 15일까지 체크아웃한 리워즈 회원
싱가포르항공 마일리지 중복 적립

시그니엘 서울 객실[사진제공=롯데호텔].

롯데호텔은 빠르게 늘어나는 아세안(ASEAN)권과의 여행 교류에 대응해 싱가포르항공과 마일리지 제휴를 맺었다고 15일 밝혔다.

롯데호텔은 기존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과의 제휴에 이어 외항사와 첫 제휴를 맺었다. 호텔 측은 "싱가포르 항공은 세계에서 상을 가장 많이 받은 항공사다. 세계적 권위의 항공 서비스 평가기관 스카이트랙스가 선정하는 세계 최고 항공사에 4번 선정됐을 만큼 럭셔리 서비스 역량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롯데호텔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싱가포르항공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2월1일부터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애플리케이션(앱)에서 객실을 예약하고, 3월15일까지 투숙을 완료한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에 한해 호텔 포인트와 함께 싱가포르항공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크리스 플라이어' 마일리지를 중복으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롯데리조트를 제외한 롯데호텔의 총 4개 브랜드(시그니엘, 롯데호텔, L7호텔, 롯데시티호텔)의 국내 소재 호텔들이 모두 참여한다. 시그니엘과 롯데호텔은 투숙 건당 500마일, L7호텔과 롯데시티호텔은 투숙 건당 300마일이 적립된다.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3월15일까지 진행되는 '수퍼 리워즈' 프로모션도 중복으로 적용돼 포인트가 2% 추가 적립된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은 회원등급에 따라 최대 12%의 호텔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싱가포르항공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폭넓은 여행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다양한 제휴처를 통해 롯데호텔의 고객 가치를 더욱 끌어올리겠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