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짱구 매콤 납작당면 출시…“한정판 스티커 동봉”

소시지·치즈·과일 등 상품 확대

짱구 시리즈 상품. [사진제공=BGF리테일]

CU는 오는 22일부터 순차적으로 가정간편식(HMR), 소시지, 치즈, 과일 등 6종의 짱구 상품들을 추가로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짱구 매콤 납작당면은 쫄깃한 납작 당면을 사용해 식감을 살리고 매콤함을 가미한 크림과 로제 소스로 맛의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입맛을 정조준했다. 해당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3월 한달 동안 생수 500ml도 증정한다.

스테디셀러인 천하장사를 짱구 디자인 패키지로 재탄생 시킨 짱구 소시지와 모디슈머 레시피에 주로 활용되는 스트링 치즈 짱구를치즈를 좋아해를 내놓는다. 짱구 캐릭터 패키지의 사과와 바나나도 출시한다.

이번 시리즈에는 짱구, 맹구, 유리 등의 캐릭터가 그려진 우표씰 50종을 랜덤으로 담았다. 종이 우표씰 40종과 홀로그램 우표씰 스티커 10종으로 구성했으며, 금박으로 된 한정판 홀로그램 우표씰 스티커 2종을 랜덤으로 동봉해 고객들의 소장 욕구를 높였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캐릭터 협업이 유통업계 전반적인 메가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한정판 짱구 캐릭터 우표씰을 넣은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오직 CU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상품들의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