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 '브랜드 명예의전당' 1위

산업정책연구원 주최, 여행서비스 부문 수상

사진제공=교원투어

교원투어는 회사 여행전문 브랜드 '여행이지'가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에서 여행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은 매년 산업별로 경영 실적, 브랜드 가치, 고객 만족 등을 평가해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여행이지는 교원투어가 새로운 여행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겠다는 목표로 지난해 5월 설립한 자체 여행전문 브랜드다. 이번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심사에서 전 항목에 걸쳐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차별화된 경험을 전략으로 내세워 이번 수상에서 좋은 결과를 얻었다"며 "여행이지 브랜드의 차별성을 부각한 상품을 확대하며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