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연말 결산 고객 감사대전…“인기브랜드 총출동”

페이백·적립금 등 쇼핑 혜택

롯데홈쇼핑이 오는 5일부터 15일까지 ‘2022 고객 감사대전’을 진행한다.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롯데홈쇼핑은 오는 5일부터 15일까지 연말 결산 ‘2022 고객 감사대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단독 패션 브랜드, 주방, 식품 등 인기 브랜드를 총망라해 선보인다. 행사기간 동안 총 10명을 추첨해 올해 누적 구매액의 100% 페이백(최대 100만 원) 혜택을 제공한다. 31일까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TV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 및 횟수별 적립금도 제공한다.

5일엔 자체 브랜드(PB) LBL의 대표 상품인 캐시미어 니트, 기모 팬츠 등 가을겨울(FW) 시즌 인기 상품을 판매한다. 9일엔 단독 패션 브랜드 조르쥬 레쉬의 니트를 선보인다. 10일엔 라우렐의 코트, 르블랑페이우의 구스다운 등 단독 브랜드 겨울 아이템을 소개한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올 한 해 롯데홈쇼핑을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2022년 인기 상품을 선보이는 연말 쇼핑 행사를 기획했다”며 “페이백, 적립금 등 다양한 쇼핑 혜택을 준비한 만큼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