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앳센셜, 가을·겨울 홈 패브릭 출시…“글로벌 제조사와 협업”

17일 렌징 모달 코튼 호텔식 베딩 세트 판매

앳센셜 침구 세트.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CJ온스타일은 리빙 자체브랜드(PB) ‘앳센셜’이 글로벌 섬유사와 협업해 침구·카페트 등 가을·겨울(FW) 시즌 홈 패브릭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최화정쇼’는 17일 ‘렌징 모달 코튼 호텔식 베딩 세트’를 판매한다. 친환경적 이념으로 자연친화적 고품질 섬유를 생산하는 오스트리아 렌징 그룹과 협업한 결과물이다. 유럽의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렌징사의 모달 소재와 순면만을 사용했으며, 톤온톤 색감, 리버서블 디자인 등 앳센셜만의 감각을 더했다.

다음달 21일에는 스페인 카페트 명가 유니버설과 함께 직수입 카페트를 선보인다. 10월에는 최고급 구스 생산 국가로 유명한 헝가리 내 구스 이불 최대 생산 기업인 나투어텍스와 협업한 침구 세트도 판매할 계획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뛰어난 품질은 물론 친환경적 컨셉,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차분한 색감 등 앳센셜만의 톤앤무드로 탄탄한 고객층을 구축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협력사를 지속 확대해 업계에서 보기 힘든 차별화된 상품들로 고객 경험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