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위 굳히기' 농심, '배홍동비빔면' 상반기 매출 전년比 20%↑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농심은 '배홍동비빔면'의 상반기 매출이 지난해보다 20% 증가한 180억원으로 집계됐다고 28일 밝혔다.

배홍동비빔면의 매출은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된 5월 이후 매출은 30% 가까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농심은 지난해 연간 매출액 대비 약 30% 높게 잡은 올해 매출 목표 300억원 달성은 무난할 것으로 보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비빔면 시장 1위인 팔도비빔면과 농심 배홍동비빔면이 올해 치열한 시장 쟁탈전으로 양강 구도를 형성하며 3위 제품과 격차를 벌리고 있다"며 "더위가 본격화되는 7, 8월에는 소비자 대상 마케팅 활동이 활발하게 진행되는 등 올여름도 비빔면 시장이 뜨겁게 달아오를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3월 출시한 농심 배홍동비빔면은 출시 직후 단숨에 기존 제품을 제치고 매출 2위에 올라 큰 관심을 끌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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