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쉘, 금빛 망고의 향연…바디 케어 선봬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생활용품 브랜드 ‘펄쉘’은 바디케어 ‘펄쉘’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펄쉘은 진주, 골드, 실버와 조화롭게 블렌딩 된 식물성 원료가 흩뿌려진 별 가루를 연상시키며 저자극, 동물 실험 반대 등을 키워드로 한 비건을 추구하는 가치 소비에 발 맞추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다. ‘모든 사람은 우주 속 한 줄기 빛을 따라 지금 여기에 있는 귀한 존재’라는 철학을 제품에 고스란히 담아 우주라는 큰 모티브 안에 은하수와 신성, 신화 속 베누스의 탄생 등 신비감 가득한 스토리를 품고 있다.

현재 바디 케어와 핸드 케어 제품을 중점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헤어 케어, 덴탈 케어 제품군도 곧 출시할 계획이다.

갤러리아 명품관 프레드 시갈에 입점돼 있으며, 삼성물산 온라인몰 SSF샵, 더현대 서울,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등 팝업 스토어에서도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한편 펄쉘은 다음 달 4일부터 오는 8월 28일까지 매주 주말 한정 롯데호텔부산 더라운지 앤 바에서 망고 뷔페 ‘망고 망고 위드 펄쉘’을 운영한다. 다음 달 3일까지 얼리버드 예약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