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럭키마르쉐, 디즈니 캐릭터 '머펫 쇼' 협업 상품 출시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유니섹스 영 캐주얼 브랜드 ‘럭키마르쉐’가 월트 디즈니 캐릭터 ‘머펫 쇼(The Muppet Show)’와 티셔츠, 양말, 베이스볼 캡 등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다.

럭키마르쉐와 머펫 쇼의 협업 티셔츠는 앞 뒷면에 머펫 쇼의 주인공인 개구리 캐릭터 ‘커밋’의 자수를 넣은 것이 특징이다. 유니섹스 오버사이즈로 제작됐으며 일상 속 다양한 룩에 유니크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발목 부분에 커밋 캐릭터를 수놓은 삭스는 컬러 배색과 스트라이프 디자인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럭키마르쉐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활기차고 시원하게 만들어줄 럭키마르쉐와 머펫 쇼의 기분 좋은 만남이 성사됐다”며 “앞으로도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좋아하는 다양한 캐릭터와 협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