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아임레디, 회원 대상 명품 브랜드 할인전 실시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대명아임레디는 연말을 맞아 회원 전용 온라인쇼핑몰 '대명아임레디몰'에서 명품 브랜드 제품 할인전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할인전에서는 샤넬, 루이비통, 구찌, 마르니, 에르메스 등 명품 브랜드의 가방, 선글라스, 스카프, 벨트 등을 정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대명아임레디의 자체 결제수단인 '레디캐시'로도 결제가 가능하다. 레디캐시는 대명아임레디 상품에 가입한 회원이 납입금의 일부를 만기 전에 쓸 수 있도록 한 시스템이다. 대명아임레디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선보이는 상품은 ▲샤넬 크로스백 미니베니티 그레인드카프스킨 ▲구찌 GG 마몬트 숄더백 ▲마르니 사피아노 트렁크백 ▲에르메스 스카프 트윌리 실크 등이다. 대명아임레디 회원일 경우 정가대비 최대 45%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할인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대명아임레디몰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평소 회원 요구가 가장 컸던 명품 브랜드 카테고리를 새롭게 선보이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신규 기획전을 꾸준히 운영해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선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