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11월 첫날부터 대규모 쇼핑 행사…일주일간 '위메프데이'

콘셉트딜·타임 세일·브랜드관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위메프는 내달 1일부터 1주일간 진행하는 '위메프데이'에서 콘셉트딜, 타임 세일, 브랜드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행사 기간 매일 다른 콘셉트에 맞춰 톱10 상품을 선보이는 '콘셉트딜'은 행사 첫날인 1일 '만원의 행복'으로 1만원 이하 상품, 2일에는 '배송비만 내세요'로 2500원 이하 상품 등 파격 가격에 초점을 맞췄다. 3일부터 7일까지는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10개씩 제공한다.

위메프데이 대표 행사인 '타임 세일'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매일 총 6번, 시간마다 10개씩 오픈해 하루 60개, 1주일 동안 총 420개를 선보인다. 평소 위메프에서 고객 호응이 좋았던 40개 브랜드를 모아 특별 할인전을 펼치는 '브랜드관'도 마련될 예정이다.

무료 멤버십 'VIP클럽' 회원들에게는 쿠폰 혜택이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1000매 한정 수량 제공한다. 1일 1회씩 최대 7번까지 사용 가능하다.

위메프 관계자는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업계에서 큰 규모의 할인 행사가 열리는 만큼 위메프도 11월 위메프데이 행사를 강화했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